💛 안녕하세요, 유아교육과 학생회입니다.💛
2026.06.11.(목) 09:30~15:00
유아교육과 실습일지 전시회가 진행되었습니다.


이번 실습일지 전시회는 4학년 선배님들께서 직접 작성하신 보육실습, 교육실습, 기초기관2 실습일지를 전시하고 관람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.
유아교육과 1~3학년 학우분들에게는 앞으로 진행될 다양한 실습에 대해 미리 알아보고 준비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는데요,
선배님들께서 실제로 작성하신 실습일지를 보며 실습 일지 양식과 작성 방법을 자세히 알아볼 수 있었고, 각 기관마다 진행한 수업과 활동들을 살펴보며 기관의 다양한 교육을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.
이번 전시회를 통해 앞으로의 실습을 준비하는 데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.✨
실습일지 전시회에 도움을 주신 4학년 선배님들께 감사드리며, 유아교육과 학우분들의 실습을 응원합니다.🥰